딥서치가 가치평가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딥서치가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의 가치평가서비스 사업부문을 런칭합니다. 최근 K-IFRS 공정가치평가기준이 강화됨에 따라 비상장주식에 대한 양질의 가치평가가 요구되고 있으나, 서비스 품질과 비용의 상충관계로 적절한 가치평가용역을 제공받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딥서치는 높은 품질의 가치평가 보고서를 업계 최고의 가치평가전문가들이 Valuation 전용 딥서치 검색 엔진을 활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적정 수준의 비용으로 제공합니다. Valuation에 필수적으로 수반되는 리서치(유사기업검색, 산업분석, 데이터가공 등)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여 가치평가업무의 본질에 더욱 집중합니다.

딥서치 Valuation팀은 10년 이상 경력의 가치평가전문 회계사, 파생상품평가 전문회계사, 재무학 교수 등 Valuation에 특화된 전문가로 구성되었습니다. DCF를 적용한 비상장주식평가, 특허 및 기술가치평가, 파생상품평가 등 다양한 영역의 가치평가보고서의 발행은 물론 체계적인 감사인 대응을 통한 재무 보고 이슈를 해결 해드립니다.

또한, 타겟 기업 발굴, 경쟁사 분석, 산업 분석 등 투자활동과 직접 관련된 데이터 서비스 (500만개 기업정보와 1억건이상의 공시, IR, 특허, 뉴스 등의 문서정보)를 함께 제공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