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 daily] 에코마케팅, 한국쉘석유, 시디즈

[퀀트 데일리는 고PBR주를 중심으로 다루는 코너입니다. 자세한 해석은 ‘기술주 버블 논란에서 벗어나는 가치평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술주뿐만 아니라 여타 종목들도 포함됩니다. PBR 범위값은 1배 이상에서10배 이하입니다]


[에코마케팅]

에코마케팅 PBR은 5.69배로 기대수익률은 연간 78.5%입니다. PER은 15.5배로 저평가 구간에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광고주 분석을 통한 콘텐츠 제작과 고객타겟팅 등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날이 갈수록 주목받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도 이러한 흐름에 편승해 실적은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쉘석유]

한국쉘석유 PBR은 3.82배로 기대수익률은 연간 56.32%입니다. PER은 17.85배로 저평가 구간에 있습니다.

한국쉘석유는 윤활유 제조와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로열더취 쉘그룹에 속해 있으며 윤활유 부문 글로벌 1위 기업입니다.

실적 부진은 코로나19 영향도 있지만 완성차 업계가 내연기관에서 친환경차로 무게 중심을 옮기는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탓도 있습니다.

[시디즈]

시디즈 PBR은 3.13배로 기대수익률은 연간 45.8%입니다. PER은 7.39배로 저평가 구간에 있습니다.

시디즈는 가구업체 퍼시스에서 인적 분할돼 설립된 기업입니다. 책상, 의자, 책장 등 교육용 가구 전문업체입니다.

내수 경기 부진에도 코로나19 영향으로 재택근무와 온라인 교육이 확대되면서 실적이 개선됐습니다.


https://mailchi.mp/deepsearch/subscribehttps://mailchi.mp/deepsearch/subscrib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