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 daily] 인크로스, 소프트캠프, 대원미디어

[퀀트 데일리는 고PBR주를 중심으로 다루는 코너입니다. 자세한 해석은 ‘기술주 버블 논란에서 벗어나는 가치평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술주뿐만 아니라 여타 종목들도 포함됩니다. PBR 범위값은 1배 이상에서10배 이하입니다]


[인크로스]

[인크로스 AI 보고서 확인]

인크로스 PBR은 6.16배로 기대수익률은 연간 83.3%입니다. PER은 33.51배로 저평가 구간에 있습니다.

인크로스는 디지털 전문 광고회사로 SK그룹 계열사입니다. 애드 네트워크 부문 부진에도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성장과 뉴미디어 광고 부문 취급고 확대로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빅데이터 기반 광고 모델 커머스 신사업인 T-deal 성장이 기대되면서 향후 실적 성장이 기대됩니다.

[소프트캠프]

소프트캠프 PBR은 5.75배로 기대수익률은 연간 79.2%입니다. PER은 48.05배로 저평가 구간에 있습니다.

소프트캠프는 보안솔루션 업체로 지난해는 원격근무 솔루션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주력 제품인 문서보안과 영역보안 솔루션 수주가 부진해지면서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비대면 영업환경 확대에 따른 솔루션 수요 여부가 향후 외형 방향을 결정할 전망입니다.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 PBR은 5.61배로 기대수익률은 연간 77.7%입니다. PER은 110.77배로 고평가 구간에 있습니다.

대원미디어는 만화 등 콘텐츠, 캐릭터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유희왕’ 트레이딩 카드 게임 제작으로 시장 관심을 크게 받은 기업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아머드사우르스’가 큰 인기를 끌면서 주가가 크게 상승했습니다. 관련 이익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저평가 구간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입니다.


https://mailchi.mp/deepsearch/subscribehttps://mailchi.mp/deepsearch/subscrib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