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 daily] JYP Ent, 코나아이, 코세스

[퀀트 데일리는 고PBR주를 중심으로 다루는 코너입니다. 자세한 해석은 ‘기술주 버블 논란에서 벗어나는 가치평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술주뿐만 아니라 여타 종목들도 포함됩니다. PBR 범위값은 1배 이상에서10배 이하입니다]


[JYP Ent.]

[JYP엔터테인먼트 딥서치 AI 보고서]

JYP엔터테인먼트 PBR은 7.72배로 기대수익률은 연간 97.6%입니다. PER은 44.56배로 저평가 구간에 있습니다.

모든 엔터테인먼트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콘서트 공백 등으로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다만 원가 구조를 개선하면서 수익성은 견조한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한류 문화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또한 그 중심에 있어 향후 성장이 기대됩니다.

[코나아이]

[코나아이 딥서치 AI 보고서]

코나아이 PBR은 7.11배로 기대수익률은 연간 92.3%입니다. PER은 34.38배로 저평가 구간에 있습니다.

코나아이는 스마트카드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감사의견 ‘한정’을 받으면서 한동안 거래가 정지됐습니다.

재개 이후에는 지역화폐, 선불카드 플랫폼을 통한 결제액 증가로 전년대비 매출이 증가하면서 성장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세스]

[코세스 딥서치 AI 보고서]

코세스 PBR은 7.03배로 기대수익률은 연간 91.6%입니다. PER은 30.15배로 저평가 구간에 있습니다.

코세스는 반도체 장비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중화권 진출과 메타버스 관련주로 주목을 받으면서 최근 주가가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https://mailchi.mp/deepsearch/subscribehttps://mailchi.mp/deepsearch/subscrib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