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트 데일리]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진출 펄어비스, 리니지W로 글로벌 공략 엔씨소프트, 마블 퓨처 레볼루션 출시에도 시큰둥 넷마블

[퀀트 데일리는 고PBR주를 중심으로 다루는 코너입니다. 자세한 해석은 ‘기술주 버블 논란에서 벗어나는 가치평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술주뿐만 아니라 여타 종목들도 포함됩니다. PBR 범위값은 1배 이상에서10배 이하입니다]


[펄어비스 기업정보 바로보기]←클릭

[펄어비스 주요 이슈 바로보기]←클릭

펄어비스 주가가 금일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시장 테이퍼링 이슈를 극복할 수 있었던 배경으로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오픈마켓 등록이 지목됩니다.


[엔씨소프트 기업정보 바로보기]←클릭

[엔씨소프트 인공지능 뉴스분석 바로보기]←클릭

엔씨소프트가 신작 ‘리니지W’를 공개했습니다. 글로벌 대항전을 메인 콘텐츠로 강조할 만큼 글로벌 시장 공략에 사활을 걸고 있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어려운 시장에서 주가 또한 크게 반등하며 밴드 하단을 지키는 모습입니다.


[넷마블 기업정보 바로보기]←클릭

[넷마블 감성분석 바로보기]←클릭

넷마블이 신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있지만 주가 반응은 시큰둥합니다. 스핀엑스 인수도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간 주가가 크게 상승했다면 조정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주가 추이는 여전히 방향성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퀀트 데일리는 어떠셨나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매일 이메일로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 신청 하기(무료)]

오늘의 이슈를 보다 깊이 있게 분석해 보기 원하시나요? 딥서치 서비스에 가입하고, 보다 깊이 있는 분석을 진행해 보세요.

[서비스 가입하기(무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d bloggers like this: